국내맛집/인천

인천 / 송도 디저트 소금빵 맛집 송도씨

Jeong_9195 2023. 8. 24.
반응형

송도씨

매장 방문 4번째 만에 소금빵 구경도 해봤고, 드디어 송도에서 제일 맛있다고 극찬한 송도씨에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핵맛입니다.

퇴근 후 갈 때마다 왜 소금빵이 하나도 없었는지도 이해되는 맛집입니다.

3번째에 방문했을 때도 소금빵이 하나도 없어서 포기할 법도 하는데, 오기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지나가는 길에 한번 가볼까? 하면서 갔는데 소금빵 몇 개 보이니깐 바로 매장으로 들어가서 구매했습니다.

송도씨에서 먹어본 소금빵 리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타임스페이스 A동 102호

 

 

주차

매장이용 시 4시간 무료주차등록해 줍니다.

타임스페이스 A동에 주차 후 1층으로 가면 됩니다.

 

 

이용시간

화 - 일요일 : 11: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

소금빵이 메인만큼 종류가 15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기본인 소금빵을 제외하고 소금빵 종류가 황치즈, 우유 생크림, 크림브륄레, 쪽파베이컨, 명란마요, 단팥, 딸기 생크림, 바질, 감자, 얼그레이, 초코, 소보로, 할라피노 치즈, 고르곤졸라 소금빵이 있습니다.

매장에 갔었을 때도 모든 소금빵이 있지도 않았고, 이미 솔드아웃되서 빈그릇만 구경하고 온 것도 있었습니다.

그 외에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바니랄라떼, 카페모카가 있고, 콤부차는 복숭아, 청포도, 망고가 있습니다.

에이드는 청포도, 패션후르츠, 핑크구아바, 트로피칼, 핑크레몬이 있으며 아이스티, 아이스 초코가 있어요.

 

소금빵 종류

인기 있는 소금빵은 이미 솔드 아웃이라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제가 갔을 때 소금빵이 몇 개 있어서 거의 종류별로 한 개씩 아니면 2개씩 가져왔습니다.

소금빵을 보자마자 진짜 뭐 먹을까 고민했는데, 저는 얼그레이 소금빵, 감자소금빵, 블랙 올리브 소금빵, 우유 생크림 소금빵을 구매했습니다.

 

그냥 소금빵은 먹어봤어도 베이글 같은 소금빵은 처음이라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소금빵이 겉에가 딱딱한 것도 있고, 모닝빵처럼 부드러운 것도 있고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부드러운 소금빵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소금빵 맛은 다 맛있어서 뭐가 제일 맛있었다고 말할 수가 없어요.

새로 나온 얼그레이 소금빵 맛은 기본 소금빵에 얼그레이크림을 겉에 입혔어요.

크림도 맛있는데 소금빵이 부드럽다보니, 냉장고에 넣었다가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감자 소금빵은 겉에가 감자도우 인가 생각을 했는데, 안에 감자 으깬 게 들어가 있어요.

 고로케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 먹어 보는 거라 맛이 궁금했는데, 감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먹어볼 감자 소금빵입니다.

고구마 소금빵이 먹고 싶어서 간 거였는데, 제가 간 날은 고구마 소금빵이 없었어요.

나중에 고구마 소금빵이 나오면 반드시 가보려고 합니다.

 

단팥 소금빵도 있고, 황치즈 크림 소금빵, 블랙 올리브 소금빵이 있었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 사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소금빵이랑 팥은 뭔가 정말 아닌 것 같아서 패스했고, 치즈도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했습니다.

그냥 소금빵이 있었으면 아마 블랙 올리브 소금빵을 구매를 안 했을 텐데, 제일 기본 소금빵이랑 맛이 비슷할 것 같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중간중간 올리브가 들어가 있어서 짠맛이 더 강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러진 않았어요.

설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핵맛입니다.

 

우유 생크림 소금빵은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하네요.

다행히 매장에 갔을 때 있어가지고, 포장해서 냉장고에 넣어다가 그냥 바로 먹었습니다.

일단 생크림이 차가우니깐 좋았고, 생크림이 맛있어요.

그래서 바삭한 식빵에 생크림을 먹는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소보로 소금빵은 솔드아웃이라 보지 못했습니다.

 

초코 소금빵은 너무 달 것 같아서 손이 쉽게 가지 않았어요.

에그마요랑 쪽파 베이컨 크림치즈 소금빵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솔드 아웃이라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먹어 볼 예정입니다.

 

명란마요 소금빵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미 가지고 온 소금빵이 너무 많아서 눈으로만 먹고 왔어요.

 

 


맛집추천

3주 연속 주말마다 갔던 송도 타임스페이스 맛집입니다.

송도씨와 같은 건물이라 주차를 한 곳에서 하고 밥먹고 송도씨 가도 괜찮은 맛집입니다.

퇴근후 스트레스 받을 때 김치구이에다가 주먹밥 시켜서 먹으면 하루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송도맛집은 검색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제작지원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