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

미국 액션 영화로 추천하는 킬러의 보디가드1

Jeong_9195 2022. 8. 17.
반응형

2017년에 개봉한 킬러의 보디가드 1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장르는 액션이면서 코미디 미국 영화입니다. 

 

킬러의 보디가드1 감독 및 출연진 소개

패트릭 휴즈감독은 시나리오 작가이면서 영화감독입니다. 영화 작품은 ' 레드힐', '익스펜더블 3', '킬러의 보디가드 2'를 만들었습니다. 주연배우는 마이크 브라이스 역에 라이언 레이놀즈, 다리우스 킨케이드 역에 사무엘 L 잭슨 배우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 활동이 상당히 많습니다.  인기 작품으로는 '데드풀', '블레이드3', '엑스맨 탄생', '라이프', '프로포즈', '프리가이', '19곰 테드', '저스트 프렌드',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우먼 인 골드' 등이 있습니다.  사무엘 L잭슨 배우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킹스맨', '캡틴 마블', '아이어맨',  '점퍼', '레전드 오브 타잔'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했습니다. 조연 배우는 총 총 14명 입니다. 두코비치 역에 기리 올드만, 소리나 킨케이드역에 셀마 헤이엑, 아멜리아 루셀 역에 엘로디 영, 푸셰 역에 조아큄 드 알 메이다, 아시모프 교수 역에 로드 핼렛, 하르 역에 크리스티 미첼, 가렛 역에 샘 하젤딘, 세이퍼트 역에 리차드 E. 그랜트, 인터폴 요원 역에 조세핀 드바움, 바클린 역에 오리 파이퍼, 모네노 역에 바리 아츠마, 리비틴 역에 미카일 고레보이, 쿠퍼 역에 앨런 맨켄나, 와 티네 요스트라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킬러의 보디카드1 줄거리

 마이클 브라이스는 트리플 A급인 훌륭한 경호원입니다. 쿠로사와타카시의 경호를 하던 중 비행기를 타자마자 저격을 당해 사망하고, 트리플A자리도 박탈 당했습니다. 이후 여자 친구와 헤어지고, 약쟁이 변호사를 경호하는 경호원으로 전락합니다. 2년 후 여자 친구였던 아멜리아에게 O형 피를 가지고 오라고 연락을 했고, 마이클 브라이스는 당황했지만 부탁을 들어주었습니다. 수혈 봉지를 가지고 간 곳에는 마이클 크라이스를 여러 번 죽이려고 했던 다리우스 킨케이드가 있었습니다. 아멜리아에게 상황을 설명을 듣고 다리우스 킨케이드를 도와줍니다. 다리우스 킨케이드는 블라디슬라프 두고비치가 군대를 동원하여 민간인들을 학살했으나,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은 다리우스 킨케이드였습니다. 인터폴은 다리우스의 아내 소니아를 석방해주는 조건으로 블라디슬라프 두코비치 재판에 참석해줄 것을 요구합니다. 인터폴의 밀찰 경호를 받으며 재판장으로 가지만 예상하지 못했던 습격으로 베테랑 요원들은 모두 죽었고, 루셀이 다리우스를 부축이면서 안전한 곳으로 대피했습니다. 그리하여 루셀은 마이클에게 다리우스를 맡깁니다. 인터폴 내에 간첩은 부국장이였습니다. 그래서 다리우스 킨케이드 경호를 할 때도 최소로 붙였고, 두코비치에게 돈을 요구했지만 오히려 협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안전한 곳에 있던 마이클 브라이스와 다리우스 킨케이드는 두코비치 킬러들에게 발각이 되었고 도망쳤고 네덜라드까지 가게 됩니다. 다리우스는 소니아한테 가서 꽃을 선물하고 있었는데, 두코비치 킬러들에게 습격을 당했지만 마이클이 구해줍니다. 그러나 두고비치 킬러들은 다시 붙었고 심지어 인터폴, 네덜란드 경찰까지 마이클과 다리우스를 추격합니다. 그러나 마이클은 다른 킬런에게 기습을 받고 잡혀가게 됩니다.  다행히 다리우스는 마이클 있는 곳을 찾아  구해줍니다. 마이클과 다리우스는 차를 타고 법정에 가려고 했으나, 그 근처에는 수많은 킬러들이 있었습니다. 죽을 고비가 있었지만 5시가 되기 2초 전에 증인으로 법정에 참석하게 됩니다. 헤이그 법정에서 다리우스는 두코비치의 범죄에 대해 증언을 했습니다.  두코비치는 자기 혐의를 인정하면서 하수인을 시켜 법정 입구에 폭탄이 있는 거대한 트럭을 돌진시켜고, 폭탄은 터지면서 아수라장이 됩니다. 이때 두코비치는 총으로 다리우스 공격했지만, 마이클이 몸으로 막았고, 다행히 마이클은 치명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이미 법정에는 많은 사람들이 다쳤고, 한 의사가 법정으로 응급헬기를 요청했습니다.  헤이그 법정 역사상 도주할 수 있는 우려가 있어 비행금지령이 있을 정도로 경비가 삼엄했지만, 응급헬기를 이용해 탈출하려는 두코비치의 계획이 있었습니다. 다리우스는 두코비치를 바로 추격하기 시작했고 헬기 안에 있던 하수인을 총을 죽여 헬리콥터를 추락시킵니다. 그리고는 두고비치를 발로 차며 떨어트려 죽게 됩니다. 사건이 종결되면서 인터폴내에 있던 간첩이 부국장인 것을 알게 된 아멜리아는 부국장을 잡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부국장은 그런 아멜리아를 죽이려고 했을 때 마이클이 나타나 부국장을 죽이고 아멜리아를 구해줍니다. 이후 소니아는 감옥에서 풀려났지만 다리우스는 감옥에 들어갑니다. 그러나 다리우스는 소니아와 결혼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탈옥을 하여 소니아를 만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

댓글

제작지원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