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98회 다시보기 줄거리 & 99회 미리보기

Jeong_9195 2022. 9. 1.
반응형

으라차차 내 인생 98회에서는 강차열이 깨어날 줄 알았는데, 깨어나지 않았네요. 98회에 줄거리 소개와 99회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98회 줄거리

최미경은 백승주에게 강성욱이 자수하는 것을 막았냐고 물어봅니다. 백승주는 못 막았다며 김변호에게 전화해서 뺑소니 사고에 대해 자수하러 간 건에 대해 진술 못하게 막으려고 합니다. 이때 강인규가 들어왔고 김변호에게 못 들은 걸로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미경을 방으로 부릅니다. 강인규는 여태 최미경이 강차열한테 한 행동에 대해 말하면서 화를 냅니다. 최미경은 부인은 하지만 강인규는 강성욱이 다 말했다며 거짓말하지 말라고 화를 냈고, 이혼하자고 합니다. 최미경은 이혼을 부인하며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백승주는 방혜란에게 강성욱이 자수하러 갔다고 말하며 최미경이 자신을 내쫓을 거 같다고 말하며 걱정합니다. 방혜란은 쫓겨나기 전에 제 발로 나오라고 하지만 백승주는 강성욱한테 매달려 보겠다며 포기하지 않습니다. 강성욱은 경찰서에 뺑소니 사건에 대해 조사를 받습니다. 경찰은 왜 자수했냐고 물어봤고, 강성욱은 자신의 동생이 자신보다 죄책감이 더 시달렸고, 사고까지 당해 더 이상 침묵할 수 없다고 말하며 자수합니다. 유가족은 만났지만 추후에 다시 만나 사과하겠다고 말합니다. 경찰은 추가 수사를 해야 돼서 댁으로 가서 기다리라고 말하며 불구속 수사를 하겠다고 합니다. 아직 의식을 찾지 못한 강차열 옆에서 서동희가 간호합니다. 간호사가 사고 당시 입고 있던 옷을 서동희에게 줍니다. 서동희가 강차열에게 준 하트 목걸이를 보게 됩니다. 강차열에게 일어나면 목걸이 다시 걸어준다고 말하며 웁니다. 김태평은 일이 끝나 집에 왔고 박자영이 저녁을 차려주려고 하지만 박자영이 천둥이가 잘 못 될까 봐 어머니 서명숙에게 차려달라고 합니다. 서명숙은 어이가 없지만, 박자영을 대신해 차려줍니다. 김혜나는 혼자 방에 있는 힘찬이에게 갑니다. 그리고 강차열 아저씨가 깨어날 거라고 생각을 가지고 기도하라고 합니다. 이때 서동희에게 전화 와서 강차열에 대한 안부를 묻습니다. 아저씨가 아직 아파서 집에 못 들어갈 거라고 말합니다. 힘찬이는 아저씨를 잘 돌봐드리라며 걱정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강인규는 강차열 병실에 찾아와 강차열상태를 확인합니다. 내일부터 간병인 쓴다고 집에 가서 쉬라고 하지만 서동희는 자신 때문에 이렇게 된 거라며 깨어날 때까지 강차열옆에 있게 해달라고 합니다. 강인규는 그런 서동희말에게 고맙다고 말했고, 강성욱이 자수했다고 말해줍니다. 강성욱은 집에 들어오자마자 최미경은 왜 자수를 했냐며 화를 냅니다. 그리고 강성욱은 모두 사실대로 말했고, 죗값을 다 치를 거라고 최미경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백승주에게도 자수했다고 말했고, 이혼하자고 말합니다. 백승주는 화를 냅니다. 강성욱은 이제 악역을 끊어내자고 말하며, 자신을 정말 사랑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이혼을 해달라고 합니다. 서동희는 강차열 옆에서 강성욱이 자수했다는 얘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힘찬이도 씩씩하게 잘 버티고 있으니 강차열도 힘내서 일어나라고 말하며 옆에서 간호합니다. 다음날 강성욱은  정리할 게 있다며 나갈 거라고 최미경에게 말했고, 백승주에게도 이혼하자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최미경은 백승주에게 이제 이 집에 버틸 이유가 없어졌다고 말하며 나가라고 합니다. 백승주는 유가족 탄원서를 써주겠다고 봐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최미경은 탄원서로 봐주지 않는다며 그냥 나가라고 합니다. 강성욱은 회사에서 강인규에게 사직서를 제출합니다. 그리고 강인규에게 강차율이 깨어날 때까지 병간호하겠다고 말합니다. 장현석은 서동희에게 가져다주려고 사골을 끓이고 있습니다. 방혜란에게 같이 병원 가자고 하지만 방혜란은 안 가겠다고 말합니다. 강성욱은 강차열 병실에 찾아가 서동희를 만납니다. 강성욱은 서동희에게 너무 늦어서 죄송하다고 사과를 합니다. 그리고 번갈아 가며 병간호하자고 말합니다. 강성욱은 누워있는 강차열을 보며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웁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99회 미리보기

힘찬이는 서동희에게 자신이 강차열이 깨어나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다고 강차열에게 전달해달라고 합니다. 회사에 강성욱이 그만뒀다는 얘기를 백승주는 듣게 됩니다. 최미경은 집에서 백승주 짐을 모두 정리합니다. 강성욱은 정당한 죗값을 치르고 당당하게 살 것이라고 말합니다. 백승주는 최미경에게 옆에서 힘이 되어드릴 테니 봐달라고 하지만 최미경은 거절하며 내쫓습니다.

반응형

댓글

제작지원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