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인천

인천 / 송도 제주 고기 맛집으로 찐추하는 숙성도 웨이팅없이 먹었던 방법

Jeong_9195 2022. 9. 26.
반응형

숙성도 처음 오픈했을 때 웨이팅 시간이 2시간 걸린다고 해서 지난주에 갔을 때 솔직히 걱정을 많이 했어요. 어플 예약도 치열하다고 하고 주차할 데도 없다고 하니깐 불안했는데, 어플 예약으로 굳이 예약 안 해도 웨이팅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6시 30분경 쯤입니다. 숙성도에서 먹은 내 돈 내산 찐 후기와 어플 예약방법 그리고 주차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숙성도 위치

[숙성도 위치 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숙성도 송도점

map.naver.com

숙성도 주차 꿀팁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숙성도에 도착해서 주차요원님께서 만차라고 다른 데로 가라고 하면 바로 그냥 라마다호텔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밥 먹고 라마나 호텔에다가 주차했다고 하면 주차권을 주시더라고요. 3시간인가? 2시간까지 무료주차권을 주니깐 참고해서 주차하세요.


🍽  숙성도 메뉴

저처럼 저녁에 가면 단점은 블랙 프리미엄이나, 시그니처 숙성도 메뉴가 솔드아웃이에요. 그래서 뼈등심은 구경도 못했고 단품으로밖에 주문이 안되서 저는 제주 흑삼겹살 3인분, 갈치속젓 볶음밥과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여자 2명에서 먹은 양이고요, 고기는 진짜 더 먹으라면 더 먹을 수 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해서 많이는 주문 못했습니다. 가격은 솔직히 센 편인데 먹어보면 또 맛있어서 이해가 가요.


수성도 매장에 가서 웨이팅 할 필요 없이, 어플로도 예약이 가능해요. 예약은 '테이블 링'이라는 어플에서 했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숙성도 가는 시간 생각해서 퇴근하자마자 테이블 링 어플을 실행해서 예약하면서 이동했어요. 이동시간이 20분 정도 걸렸고, 타이밍은 완벽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2층 창가 쪽 자리에 앉았고 주문하자마자 반찬이 나와요.

반찬은 솔직이 별로 없어요. 묵은지 김치, 고추, 갈치속젓 이렇게는 기본으로 놔와요.

그리고 묵은지 김치는 진짜 구워서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는지...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중 하나가 김치찌개입니다. 솔직히 맛은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괜찮아요. 돼지고기  김치찌개라 마음에 들었고, 먹으면서 은근 돼지고기를 건져 먹을 때마다 돼지고기를 더 주는 기분이라 먹으면서 기분은 좋았어요.


숙성도에 다른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가 갈치속젓 비빔밥입니다. 추천하면 추천하는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고기 먹고 나중에 후식으로 먹으려고 했지만, 배고파서 한꺼번에 시켜서 고기굽는 중에 갈치속젓비빔밥이 나왔어요. 고기먹기 전에 2~3숟갈만 먹고 그만 먹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그전에 다 먹고 고기 먹었어요. 몇번 먹은 기억은 없었는데,  고기먹고 먹을려고 하니깐 없더라고요. 


고기가 나오자마자 여기도 애월몽처럼 고기를 다 구워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구워주시는 동안 열심히 비빔밥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제주 삼겹살 고기를 정말 숙성을 잘해놓은 건지 색깔이 아주 선홍빛이 돌더라고요. 그리고 구워질수록 육즙이 나오니깐 더 맛있어보이니깐 빨리 먹고 싶었어요.


요즘 돼지고기는 예전처럼 안 태워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저는 옛날 사람이라 그런 말이 안들 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고기 구워주신 거 더 구워서 먹기 했습니다. 제가 고기를 먹기 전에 불판에 몇 개씩 더 구웠습니다. 


처음에 직원분이 구워주신 고기를 먹어봤는데, 먹자마자 맛있다는 말이 바로 나올 정도로 맛있었어요. 송도에서 제가 먹은 제주 삼겹살 맛집 중에 TOP3안에 들 정도로 맛있어요. 수성도 때문에 다른 곳이 밀려나긴 했지만, 맛있는 건 맛있다고 해야된니깐요.

퇴근 후 정말 배고플 때 가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 했어요. 그래도 요즘 티스토리에 써보겠다고 먹다가도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그래서 찍은 사진이 몇 개 있어서 건진 사진입니다. 무튼 명란이랑 나물이랑 고추 올려서 먹으니깐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먹으면서 입안에 육즙이 터지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재방문의사 만프로 가까이 있습니다. 아직 송도 숙성도 후기를 보면 웨이팅 시간 길었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저는 웨이팅 없이 먹어서 그런지 그런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그리고 밥 먹고 라마다 호텔까지 좀 걸어야가는게 흠이긴 하지만 밥먹고 소화시킨다는 생각으로 가려고요. 나중에 여기는 친구들끼리 가도 좋지만 가족들과 같이 가서 같이 맛있는 제주 삼겹살을 먹는 것도 강추하는 장소입니다.  근데 다음에는 점심때부터 가서 배에 고기 기름칠해도 좋으니깐 블랙 프리미엄을 먹어보고 싶어요.

 

 

[송도 애월몽 비교솔직후기]

 

인천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제주 숙성 삼겹 애월몽 소개

애월몽은 거의 한 달에 한 번꼴로 가서 지금까지 총 3번을 다녀왔습니다. 2년전부터 시작해서 송도에 요즘 제주 삼겹살 맛집이 많아지고 있어요. 일반 삼겹살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jeong-9195.com

 

반응형

댓글

제작지원 BY